스포츠분석

10월 13일 서울 삼성 : 전주 KCC

매니저
  • 조회 130회
  • 작성날짜 21-10-13 13:08

 

◈서울 삼성

시즌 1승 1패를 기록 중이다. 직전 경기였던 서울 SK 전에서 73-87로 패했다.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부진했다. 김현수 20득점, 아이제아 힉스가 17득점으로 활약했다. 3점슛 성공률 25%(7/25)에 그쳤다. 백투백 두 번째 경기 여파여서 그런지 김시래, 힉스 등 주전 선수들의 경기력이 좋지 못했다.


◈전주 KCC

시즌 2패를 기록 중이다. 직전 경기였던 고양 오리온 전에서 78-85로 패했다. 주전 4명이 두 자릿 수 득점을 올렸지만, 경기 막판 오리온에게 역전을 허용했다. 라건아의 경기력이 아직 올라오지 않았다. 몸상태가 아직 안 올라온 듯 하다. 국내 선수 중에선 이정현의 컨디션이 좋다. 2대2 빈도를 줄이고, 움직임으로 득점을 만들어내고 있다.


◈코멘트

삼성은 올 시즌 팀 컬러인 빠른 농구로 LG를 잡았지만, SK 상대로 아무 것도 못해보고 패했다. KCC는 첫 경기보단 경기력이 나은 모습이었다. 힉스는 골밑 수비에 약점을 갖고 있다. 라건아를 막기 힘들 것이다. 국내 선수면에서도 KCC가 우위에 있다. 이정현이 득점을 책임지고 있고, 송교창도 조금씩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삼성은 김현수 외에 득점을 올릴 선수가 없어 보인다. KCC 승리를 예상한다. 양 팀 모두 페이스가 느린 팀이다. 언더를 예상한다.


◈추천 배팅

[[승패]] : 전주 KCC 승

[[핸디]] : -2.5 전주 KCC 승

[[U/O]] : 163.5 언더 ▼


댓글 0 개

스포츠분석